본문 바로가기

기분 전환하기 좋아요, 마북동 EYE쁘다 속눈썹 연장 후기

ninimami 2025. 1. 29.

우리 가끔 기분 전환하고 싶은 날 있잖아요. 뭔가 예쁘게 하고 싶은데 옷을 사기에는 너무 비싸고, 머리하기에는 변화가 너무 크고, 네일아트 받기에는 마땅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애매할 때, 그런 날에는 속눈썹 연장이 최고인 것 같아요. 작년 연말 모임도 많고 여행도 가게 되어서 겸사겸사 속눈썹 연장을 하려고 알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유지력이 너무 오래 가서 앞으로 속눈썹 연장은 무조건 여기다! 하고 단골 예약한 곳이 있어서 포스팅 남겨놓으려고 해요. 


마북동 EYE쁘다

여기는 용인 기흥구에 있는 속눈썹 전문 샵이에요. 저는 속눈썹이 짧은 편이라 속눈썹 펌은 별로 효과가 없어서 주로 속눈썹 연장을 좋아하는데, 최근 1년동안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해서 계속 여기저기 옮겨다녔어요. 네이버 후기가 엄청 많거나 지나치게 인스타 홍보를 많이 돌리는 곳은 그럴 듯하게 보여서 몇 군데나 가봤는데 그게 다 마케팅의 후광일 뿐 실력은 아닌 곳이 너무 많아서 실망했던 적이 많았는데, 여기는 후기가 그렇게 많지 않은데다가 속눈썹만 전문으로 하고, 금액도 적당한 수준이라 큰 기대 없이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EYE쁘다 기본 정보
주소경기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 159 1층 112호
주차 가능여부한성프라자 지상, 지하 무료 주차 가능
영업 시간오전 10시 ~ 저녁 8시
금액속눈썹 펌 (40,000원 ~ 50,000원)

속눈썹 연장 (40,000원 ~ 80,000원)
특이사항반려동물 동반 가능

100% 사전 예약제

EYE쁘다 샵 내부 모습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입구가 어디인지 몰라서 잠시 헤맸어요. 한성프라자 건물이 꽤 큰 편이라 1층의 모든 매장이 다 도로쪽으로 뚫려있는 것이 아니라서 일단 뚝딱 김치찌개 간판이 보이는 건물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찾을 수 있고, 다른 입구로 들어온다면 BBQ 매장을 찾으면 돼요. 그 바로 옆이 EYE쁘다 샵이에요. 한번 찾으면 바로 들어올 수 있어요.
여기는 1인샵이다보니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다보니 대기할 필요가 없어서 굳이 샵이 크든 작든, 시설이 화려하든 말든 중요한 부분이 아니잖아요?

EYE쁘다-너무예쁜간판
아예쁘다-내부풍경
아이쁘다-배드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심플하면서도 예뻐요. 알고보니 여기는 2019년에 오픈해서 6년째 한 자리에서 운영 중이라고 하고, 원장님이 굳이 홍보하지 않아도 손님들이 알아서 다른 손님 데려올 정도로 제대로 된 바이럴 마케팅으로 영업 중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네이버 후기를 봐도 체험단 느낌 1도 없는 찐 후기들만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평소에 저런 베드에 눕자마자 바로 코 골고 자는 편인데, 원장님이 너무 재밌으셔서 자꾸 자꾸 이야기하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처음에는 예쁜 깍쟁이 같이 보였는데, 공감을 잘 해주시고 대화를 편안하게 해주셔서 왜 그렇게 단골 손님들이 많은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아이쁘다-다양한속눈썹영양제
아이쁘다-세면대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인테리어 컬러감을 잘 맞춰서 밝고 넓어보이고, 저런 거울이나 세면대의 톤을 골드로 맞춰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손님들이 대기 하면서 먹을 수 있도록 커피와 다과류도 구비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덜 지겨울 것 같네요. 저런 세심한 것들이 참 좋더라구요🤍


속눈썹 연장 후기

저는 총 2번 방문했는데, 작년 12월 6일에 방문하고 이번에 다시 재방문한 기록을 보니 46일 만에 재 방문이라고 알림이 뜨더라고요. 속눈썹이 이렇게 오래 유지된 적은 처음이라 한번 더 놀랐어요. 

속눈썹연장-2회방문

지난 번에 JC컬로 10mm 연장했을 때 자연스럽고 풍성해서 만족했었어요. 화장을 잘 못하는 편이라 평소에 화장해도 별로 티가 안 나서 아무리 뭘 발라도 화려한 느낌이 전혀 없는데, 속눈썹 연장 하나만으로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는 거 보면 기분 전환에는 속눈썹 연장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특별한 눈 화장 하지 않아도 세상 화려해진다는거🤍
왼쪽은 작년 12월 초에 연장 받고 그 다음날 여행가서 찍은 사진인데, JC컬이 잘 살아나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눈이 작은 편이라 속눈썹 길이가 너무 길어도 안 어울려서 저는 10mm가 딱 적당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1월 21일에 속눈썹 연장 받고, 그 주 토요일에 찍은 사진이에요.

EYE쁘다-후기사진

보통 속눈썹 연장하고 나서 2주 후부터 떨어지기 시작해서 3주 정도 되면 보기 흉할 정도로 듬성듬성 빠져서 재방문하게 되는데, 여기서 속눈썹 연장하고 난 후에 3주가 지나도 거의 그대로 유지되어서 속눈썹 연장 다시 하러 가기가 좀 아까운거에요. 그래서 재방문 주기가 엄청 길어졌어요. 원장님 입장에서는 손님이 자주 안 와서 안 좋겠지만 손님 입장에서는 유지가 오래 되는 샵이 최고의 샵이니까 진짜 최고의 만족이에요✨

EYE쁘다-가격정보

가격표를 보면 별로 비싼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다른 곳에서 연장 받고 실망했던 적이 워낙 많았었는데 그때는 "프리미엄", "고급" 뭐 이런 표현 붙여서 7~8만원, 가장 기본적인 거 메뉴 선택하면 너무 싼 티 나고 뻑뻑해서 금세 떨어지는 경우가 허다했어요. 저는 프리미엄 연장 70% 인 메뉴로 선택했는데 5만원으로 한달동안 행복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맛있는걸 사먹으면 한 순간의 기쁨이고, 예쁜 가방을 사면 기쁨과 고통이 오래 가지만 거울 속 내 모습이 예쁘면 그 기쁨도 오래 가고 금액도 부담 없으니 정말 럭키비키잖아요~!!
속눈썹 연장하는데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계속 떠드느라고 시간이 조금 왔다갔다 할 수는 있는데, 조용하게 집중해서 하면 40분, 떠들면 1시간 정도 걸리는 듯해요.

EYE쁘다-선물

속눈썹 연장이 끝나고 나서 원장님이 브러쉬 주셨는데, 요즘은 이런 브러쉬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진짜 이런 세세한 것에도 감동 받고 와서 좀 쑥쓰럽지만, 46일동안 오래 예쁜 모습 유지할 수 있게 해주신게 너무 고마웠던 것 같아요. 왜 사람들이 입소문으로 추천하는지 또다시 느꼈네요. 
속눈썹 연장 후 15일 기간 내에 리터치 할 경우에는 3만원 비용 발생하는데, 3주가 지나도 거의 그대로 붙어있어서 리터치 할 필요가 없었어요. 

EYE쁘다-예쁜인테리어

계산하고 나오는데, 저 오브제가 너무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게 다 예쁘네요. 


EYE쁘다 평가

저는 특별한 일이 없다면 속눈썹 연장은 여기서 정착하려고 해요.  

  • 40일 이상 완벽하게 유지되는 미친 유지력
  • 광고, 홍보 없어도 입소문으로 찾아오는 원장님의 실력
  • 부담없이 예뻐지는 가격
  • 수다떨기 좋은 원장님

이런 점들이 너무 좋아서 굳이 다른 샵으로 옮겨갈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요. 사실 다른 신규 손님들이 너무 많아져서 내가 예약하기 힘들어지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나만 알고 싶은 샵이긴 하지만, 그래도 원장님이 정말 실력이 좋아서 왠지 자랑하고 싶은 그런 마음이 들어요. 이게 바로 단골 손님들의 마음인가봐요.
 

네이버 지도

EYE쁘다

map.naver.com

 

댓글